목회자 훈련

세대통합 사역의 이해

세대통합 사역이 무엇인지 그 역사적, 신학적, 교육학적, 목회적 의미를 짚어보며, 세대통합 사역의 진정한 의미와 목적을 깨닫게 합니다. 다음세대 신앙전수를 고민하는 모든 목회자들이 꼭 이해해야 할 내용으로 이루어졌으며 모든 성도(교사, 부모 포함)들에게 강력히 추천합니다.
세대통합 사역의 실제

세대통합 사역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실전 목회에서 어떻게 신앙전수가 일어나는 세대통합을 이행할 수 있을지 모델 이론과 사례, 실제적 아이디어와 제안 등을 통해 제시합니다. 101과정을 이수해야만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가정을 세우는 세 기둥

세대통합 교육목회를 시작하여 가정을 교회로 세우려 할 때 부딛히게 되는 세 가지의 장애물을 살펴보고, 신앙전수가 일어나는 가정으로 어떻게 세울 수 있을지 세 기둥을 소개합니다.
탈교회 시대의 신앙전수

빠르게 교회를 빠져나가는 시대적 상황을 진단하여 살펴보고, 중요한 시기에 어떻게 신앙이 전수되는 교회와 가정을 세울 수 있을지 중요한 원리와 실제적 아이디어를 나눕니다.
교사 훈련

교사 베이지

크리스천 교사의 정체성과 역할을 시대적 관점에서 재해석하여 이 시대에 필요한 진정한 교사로 자리매김하도록 돕습니다.  
창의적 교수법

지루함을 깨뜨리는 창의적 교수법을 통해 당신의 티칭이 삶을 변화시키는 가르침이 되도록 돕습니다.
변화의 시기, 교사의 역할

주일학교가 힘을 잃어가고 있는 이 시대에 주일학교 교사는 과연 어떤 역할을 하여야 하는가를 교육목회적 관점에서 풀어내어 가정과 교회를 함께 세우는 일의 중요한 자리로 교사를 초청합니다.
관계중심 반목회

크리스천 교사는 조직교회의 중간 관리자가 아닙니다. 교사에게 맡겨진 귀한 영혼들을 진정으로 돌보고 이끄는 참된 힘은 '관계'에서 온다는 것을 성경의 원리와 실제적 예로 함께 알아봅니다.
부모 훈련

크리스천 홈

하나님께서 디자인하신 기관인 가정의 의미와 목적을 성경 말씀에 비추어 살펴보고,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가정으로 세우기 위한 몇 가지 실제적 제안을 나눕니다. 한 가정이 살면, 한 세상이 산다는 것을 근본적 원리와 실제적 적용을 통해 살핍니다.
신앙전수 베이직

자녀를 제자삼는 첫 번째 장소가 가정이고, 그 위대한 과업이 부모에게 주어졌다는 사실을 살펴보고, 자녀를 제자삼는 세 가지 원리와 세 가지 방향을 나눕니다.
가정예배 베이직

가정예배가 가지는 역사적, 교육적, 목회적 의미를 나누고, 다양한 상황의 가정들이 어떻게 주중에도 함께 예배할 수 있을지 쉽고 재미있게 웍샵 형식으로 살펴봅니다.
가정이 살아나는 대화

가정이 교회되는데 가장 큰 장애물 중에 하나인 부부대화, 부모-자녀 대화의 대원리와 실천 방안을 쉽고 재미있는 웍샵 형식으로 나눕니다.
교회 강의 요청

이름

휴대폰 번호

내용

일정

항목에 대한 설명을 입력해주세요

요청강의

요청서 제출